UPDATED. 2024-04-29 22:34 (월)
덴티스, 임영웅 스마일송 뮤비 500만 뷰 돌파
덴티스, 임영웅 스마일송 뮤비 500만 뷰 돌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0.09.03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 대국민 이벤트’도 1, 2차로 나눠 준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6월 19일 공개한 스마일송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를 훌쩍 넘겼다<사진>.

2019년부터 대국민 미소 캠페인을 시작하며 덴티스가 기획한 스마일송이 올해는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국민 트로트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여기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목소리와 춤이 더해져 뮤직비디오를 완성하며 공개한 바 있다.

덴티스는 캠페인의 모토에 걸맞게 유난히 힘들어 어려웠던 2020년, 아직도 코로나와 싸우는 국민에게 위안과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고자 하는 진심이 임영웅의 목소리를 통해 전했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을 빌어 스마일송 외에도 덴티스와 임영웅이 함께 하는 콜라보 마케팅으로 어려운 치과계 응원과 국민이 치과에 대한 공포증과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앞장섰다.

덴티스는 뮤직비디오와 광고뿐만 아니라 치과에서 영상과 함께 신개념 치과정보지 ‘HERO’북과 다양한 진료 안내 및 치과 홍보물 등을 만들면서 어렵게 치과를 방문하는 환자들을 위한 특별선물로 포토카드 등 업계 최초의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국민과 소통하며,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들을 만들어 올바른 치과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슬기로운 치과생활 시리즈를 통한 공익 콘텐츠, 건행(건강과 행복을 뜻하는 임영웅의 시그니처)을 활용하여 눈높이를 맞춰 쉽게 풀어낸 치과상식 콘텐츠 등 다양한 기획으로 새로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덴티스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는 국민 성원에 감사하면서 ‘500만 뷰 달성기념 대국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부모님 댁에 영웅님 놔드리고 효도해야 겠어요’라는 기획배경 스토리를 담은 것으로,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한다.

이벤트별로 616명을 추첨, 총 1,232명에게 1,2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덴티스 홈페이지 또는 www.dentis.co.kr/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는 이번 임영웅과의 콜라보에 대해 “덴티스의 기업철학과 임영웅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결합한 콜라보였다”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행복미소를 전하기 위한 덴티스와 임영웅의 콜라보는 계속될 것이며,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