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덴티스, 3D 프린터 장점 집약시킨 ‘제니스’
덴티스, 3D 프린터 장점 집약시킨 ‘제니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11.09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덴탈 3D 프린터 ZENITH는 높은 사용 편의성, 다양한 전용 소재, 우수한 출력 결과물 등 3D 프린터가 가져야 하는 장점을 모두 집약시킨 제품으로써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장에서 선두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다양한 출력타입별 다양한 라인업과 폭넓은 임상적응증을 커버하는 전용소재까지 풀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제품력 외에도 전담 디지털 케어팀의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ZENITH 유저들의 사용 만족도가 더욱 높다.

(왼쪽부터) 제니스 L2, 제니스 D, 제니스 U
(왼쪽부터) 제니스 L2, 제니스 D, 제니스 U

ZENITH의 3D 프린터 장비는 다양한 출력방식별로 SLA타입 ZENITH U, DLP타입 ZENITH D를 대표모델로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 출시된 ZENITH L2까지 추가되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필수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ZENITH L2는 사용자의 건강과 안전성, 작업환경을 고려해 3D 프린터 최초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VOC 저감 필터를 장착한 제품으로써 공식 출시와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제품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덴티스 측은 “광촉매 필터는 주기적 교체가 필요한 흡착형 활성탄 필터와 달리 자체 표면정화에 의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라며 “ZENITH L2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고, 반응이 좋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소재들을 범용적으로 출력함에 있어 더 빠른 출력 속도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개발했다. ALP(Alternate Layer Print)기능을 구현하여 빠르게 출력하고 싶은 범위를 사용자가 지정해 출력 시간을 더욱 단축했으며, 인레이 출력 모드를 활용하여 출력 속도는 높였다.

더불어 사용자들이 3D 프린터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중 하나는 정밀성과 빠른 속도인데, ZENITH L2는 향온 Heating과 Resin을 자동으로 섞어주는 스퀴즈 기능으로 정밀하고 안정된 출력 환경을 만들 수 있으며, Multi LED 방식의 직선 광원을 실현해 향상된 조명 balance를 유지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ZENITH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포인트 중 하나는 지속적인 기기 업그레이드와 전문적인 인력으로 구성된 전담 디지털 케어팀의 사후관리다. 세심하고 발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꾸준한 제품교육과 상담을 통해 3D 프린터의 활용 가능성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활용성 극대화를 위해 자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전용 소재 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입하고 있다”며 “사용자가 조금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는 데 힘쓸 것이며, 임상가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강조했다.

고객센터=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