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네오 Healing Abutment Scanbody ‘인기’
네오 Healing Abutment Scanbody ‘인기’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2.11 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성·편리성 Up & 인상 채득 시간 Down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Healing abutment 상에서 직접 인상 채득이 가능한 Healing Scanbody를 도입함으로써 Fixture level의 복잡한 과정을 단축하는 간편한 솔루션을 선보이며 개원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사진>.

기존 임플란트 식립 후 보철 제작을 하기 위해서는 복잡한 Fixture level 과정을 거쳐야 했으나 네오의 힐링 어버트먼트 스캔 바디를 통해 기존 보철 제작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는 것.

또한 별도의 Scan body 체결 없이 구강에서 Healing Abutment의 상단면 스캔만으로 임플란트 인상 채득이 완료되며&#160;Custom Abutment의 라이브러리를 지원하고 있다.

네오의 Healing Abutment Scanbody는 현재 6종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환자의 구강 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Healing abutment 상에서 직접 인상 채득이 가능하여 Healing 제거로 인한 감염을 최소화하며 오체결 문제를 차단해 구강 스캐너로 스캔 시 더욱 정밀한 인상 채득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앞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들의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편의성을 고려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대표전화 1577-2885, 지역 담당 영업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