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덴탈브레인, 민간 치아보험 총정리 온라인 강의
덴탈브레인, 민간 치아보험 총정리 온라인 강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3.2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평생교육 온라인 사이트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은 ‘치아보험 총정리 심화과정’ 온라인 강의를 개설해 개원가에서 변화가 잦은 민간 치아보험을 이해하고 보험증권을 상세하게 분석해 환자 상담과 응대, 보험과 연계된 컴플레인 발생을 줄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총 14강, 3시간 20분으로 구성된 강의에서는 손해보험, 생명보험 FC자격을 가지고 있는 박유진(오희영치과) 총괄부장이 연자로 나서 △민간 치아보험의 종류 △민간 치아보험을 적용한 임플란트 상담법 △변화가 잦은 민간 치아보험의 증권분석법 △보험사별 구비서류 작성법 및 종류 △민간 치아보험 환자 유의사항 및 컴플레인 대처법 △치과에서 적용 가능한 의료실비와 상해의료비 그리고 후유장해 등의 소주제로 강의한다.     

박 강사는 보험사마다 달라서 헷갈리는 민간 치아보험의 용어를 정리하고 보험 가입 일자, 질병 재해 확인, 치료 별 연간 한도 등 체크해야 할 사항과 치료 확인서 작성 시 유의할 점과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을 여러 예시와 사례를 통해 상세하게 알려준다.

이번 강의는 민간 치아보험에 관심이 있는 치과의사 및 실장, 담당 스태프 등 누구나 참여 가 가능하다. 특히 환자들의 민원 해결이 어려운 직원, 민간 치아보험 증권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직원, 치과 충성고객을 더 확보하고 싶은 실장 등이 참가하면 유용하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이번 강의는 12년간 민간 치아보험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온 브레인스펙의 노하우가 그대로 온라인으로 담긴 깊이 있는 민간 치아보험 강의”라며 “강의 수강을 통해 개원가가 민간 치아보험의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고, 서류 작성법, 증권 분석 방법을 배워 환자가 보장 내역에 따라 올바르게 보장받게 해 치아보험 관련 민원을 해결하고 충성고객까지 늘릴 수 있는 강의”라고 밝혔다.

덴탈브레인은 민간 치아보험 강의 외에도 보철, 교합, 보존, 치주, 교정 등 치의학 전반과 치과경영 등을 총망라한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덴탈브레인 연간 가입비는 9만9,000원이며, 가입 시 1년 동안 다양한 강의를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으며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