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울산회 학술대회·기자재 전시회 경주서 성료
울산회 학술대회·기자재 전시회 경주서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6.16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회 학술강연장 모습
울산회 학술강연장 모습

2022 울산시치과의사회 학술대회·기자재 전시회가 11, 12일 양일간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많은 회원과 가족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임해전연회장에서 △쉽고 빠른 자가 연조직 채득과 임상 활용(이근용 울산 참치과 원장)을 비롯한 4개 강연이, 계림연회장에서 △마모된 치열에서 보철치료(우중혁 부산 위드치과 원장) 등 4개 강연이 펼쳐졌다.

전시장 전경
전시장이 참관객으로 붐비고 있다.

또한 월지연회장에선 기자재 업체 부스와 포스터 전시가 이틀간 이어졌으며, 11일 저녁에는 야외 가든파티를 통해 가족 만찬과 포스터 시상식, 가족 문화행사, 초청가수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포스터 전시실
포스터 전시실

허용수 회장은 “코로나 이후 저희 10대 집행부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전 회원 행사라 회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 덕분에 대성황을 이뤘다”며 “천년고도 경주에서 모처럼 그리웠던 동료 선후배와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쌓인 회포도 풀고 정담도 나누며 즐거워하는 모습들을 봬니 많은 보람을 느꼈다”고 만족해 했다.

허 회장은 이어 “많은 경품과 부스 참여를 해주신 업체 관계자와 행사를 위해 불철주야 애쓰신 임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집행부는 앞으로도 남은 임기까지 회원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