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Team CTS ‘CRYSTAL-PLATINUM 코스’ 개최
Team CTS ‘CRYSTAL-PLATINUM 코스’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6.2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과정 핸즈온 실습으로 탄탄한 임상 경험 제공

치과임상연구회 ‘Team CTS’가 오는 7월부터 총 6회차로 구성된 CRYSTAL Course, 8월부터 총 4회차로 구성된 PLATINUM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선 강연 내용을 바탕으로 전 과정에서 핸즈온 실습을 진행한다.

CRYSTAL Course는 개원의에게 필요한 실전 노하우를 핵심적으로 다루는 베이직 코스로 다양한 임상 분야에 있어 경험이 부족한 초심자를 위해 주제별 임상에 대한 기본 팁을 제공하는 코스이다. 임플란트의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마스터하도록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임상 과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CRYSTAL Course는 △개원가에서 꼭 필요한 구강내 소수술 및 발치술 △개원의에게 필요한 부분 교정 △총의치, 이것만 알면 환자가 기다려진다 △한국치의임상 Field Manual : 엔도, 레진편 △더 이상 필요없는 1차 교정의 모든 것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 등을 주제로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CRYSTAL Course에 이어 8월 27일부터 진행될 PLATINUM Course는 상악동,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GBR, 치아 삭제 등 각 분야의 주제를 심층적이고, 핵심적으로 다루는 상급자 과정이다. 가장 흔하게 하는 치료이지만, 많은 임상가가 어려워하는 주제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수강 후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강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PLATINUM Course에서는  △상악동, 원데이 총정리 △정답이 있는 임플란트 교합과 교합기 가지고 놀기 △GRAFT 완전 정복 △지대치 삭제, 최소한 이것만은 등을 주제로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CRYSTAL Course와 PLATINUM Course를 수료한 수강생들은 수료증과 함께 Team CTS 포인트가 코스별 10p 부여되며, 이후 총 100p 이상이 되면 Team CTS Membership 자격이 주어진다.

CRYSTAL&PLATINUM Course의 모든 코스는 개별 등록이 가능하며, 공식 후원사인 덴티스의 교육&임상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www.OFDENTIS.com)’를 통해 온라인 등록과 문의를 할 수 있다.

문의= 070-4286-00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