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네오, 이종골 InterOss 판매
네오, 이종골 InterOss 판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7.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결과로 확인된 뛰어난 이종골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뛰어난 가격경쟁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Sigmagraft社 제조 InterOss<사진>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InterOss는 특화된 기공 구조 2.0g 기준 최대 8.0㏄에 이르는 차별화된 볼륨을 자랑하는 이종골이다. 또한 골이식 후에도 Bone Chip이 소실되거나 축소되지 않고 골화되어 있는 장점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볼륨의 축소를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파골 세포가 활동할 수 있는 더 넓은 기반을 제공, 신생골 형성속도와 골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InterOss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키워진 소의 뼈만 사용하며 소량의 Condyle을 엄격하게 선별하고,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한 제조과정으로 생산된 고품질의 제품을 환자에게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다. 이러한 원재료 선별 및 제조공정을 통해 InterOss의 품질을 향상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InterOss의 또 다른 특징은 Pore의 거대 구조와 미세 구조의 중간 크기에 해당하는 Mesopore에 있다. InterOss에는 Mesopore가 뚜렷하게 형성돼 혈액은 물론 골세포와 성장인자 등을 빠르게 흡수한다. 여기에는 SigmaGraft사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과 공정 과정이 큰 역할을 하여 뛰어난 이종골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InterOss는 미국 Sigmagraft社의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생산해 항상 예측 가능한 임상 결과를 얻을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가격 또한 타제품보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이어서 부담 없는 최고 품질의 이종골”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