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5 17:46 (금)
덴올 'Prosthodontics on Friday' 2주년 맞아
덴올 'Prosthodontics on Friday' 2주년 맞아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8.0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4회의 라이브 보철 강의 진행··· 실제 도움 되는 세미나로 호평
5·19일 2주년 맞이 기념 이벤트 '관심 집중'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www.denall.com)의 대표 생방송 프로그램 'Prosthodontics on Friday'가 방송 2주년을 맞이한다.

지난 2020년 8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한 'Prosthodontics on Friday'은 금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생방송 보철 세미나로, 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 조인호 원장이 좌장을 맡아 보철 분야 스타 연자와 함께 수준 높은 강의를 선보여 매회 화제를 모았다. 

김선영 원장(수플란트치과병원)의 '현대 치과 임플란트의 탄생과 임플란트 보철의 종류'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44회의 보철 세미나가 진행됐으며, 총 33명의 연자진이 치과 보철에 대한 다양한 이슈와 임상 노하우를 전수했다.

최근에는 엄상호 원장(헤리치과)이 '디지털 전성기, 이제는 나사 유지형 임플란트 보철을 해야 할 때'를 주제로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임플란트 보철 방법을 제시해 주목받았으며, 서재민 교수(전북치대 보철학교실)가 '지대주와 보철물 디자인과 관련된 임플란트의 생물학적 실패'를 주제로 임플란트 보철 디자인의 중요성에 대해 열띤 강의를 진행해 호평받은 바 있다.

‘지대주와 보철물 디자인과 관련된 임플란트의 생물학적 실패’ 방송 화면
‘지대주와 보철물 디자인과 관련된 임플란트의 생물학적 실패’ 방송 화면

오스템은 8월 Prosthodontics on Friday 방송 2주년을 앞두고 보다 특별한 강의와 기념 이벤트를 마련해 시청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5일에는 박종현 원장(서산 두리치과)의 'Hex/Non-Hex ABT의 장단점'이, 19일에는 조영진 원장(서울뿌리깊은치과)의 '더 좋은 임플란트 보철물을 만들기 위한 Minor Tooth Movement' 강의가 진행돼 보철 대가들이 펼치는 고품격 강연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보철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해주는 실시간 Q&A 시간이 시청자 참여로 더욱 활발해졌으며, 2주년을 맞아 질문을 올려준 덴올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인호 원장은 "첫 방송을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방송 2주년을 앞둬 소감이 남다르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보철 진료에 도움이 되는 강의로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 발전과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 Proshodontics on Friday 다시보기: https://www.denall.com/program?id=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