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20:34 (화)
네오, 16X14 FOV CBCT 프로모션
네오, 16X14 FOV CBCT 프로모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8.3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CBCT 구매고객 대상 ‘FOV Stitching’ 무상 증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2022년 하반기 특별한 C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오는 지난 2월, 제노레이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CBCT ‘PAPAYA 3D Premium Plus’를 런칭했다.

제노레이 PAPAYA 3D Premium Plus는 기본 18X8의 FOV 크기로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는 장비로, 치과계는 물론 정형외과 분야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는 제노레이의 기술력이 들어간 장비다.

네오는 ‘22년 하반기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16X14의 FOV를 사용할 수 있는 Stitching Option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그동안 더 넓은 면적의 영상으로 진료를 희망했던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진료 케이스에 따라 기본 16X8, 최대 16X14의 FOV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AS가 중요한 CT 장비에서 제노레이의 ‘PAPAYA 3D Premium Plus’는 CT와 Panorama 각각의 센서를 별도로 탑재해 사용자에게 오랫동안 우수한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며, 핵심 부품인 센서의 수명 역시 타사 대비 오래 유지하는 장점이 있다.

특히, ‘PAPAYA 3D Premium Plus는 우수한 영상 외에도 고객의 편의성 면에서도 뛰어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초진 촬영 시의 환자 포지션을 기억해 재진 시 자동으로 해당 포지션으로 이동하는 ‘Smart Positioning’ 기능과 좁은 방사선실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Foldable Chinrest가 있다. 또한 환자의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어린이와 노인을 포함한 모든 사람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Chair Option’까지 갖추고 있어 환자와 술자가 모두 편리한 장비이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하반기 FOV Stitching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임상의가 더 넓고 쾌적한 진료 환경을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88-2885 또는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