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02 (토)
네오, 밀링머신 보상판매 프로모션
네오, 밀링머신 보상판매 프로모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10.3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환자·기공소 시간 절약 및 진료 최적화 보장
네오가 보상 판매하는 로봇앤드디자인社의 DS200-5Z(좌), DS200-4WZ.
네오가 보상 판매하는 로봇앤드디자인社의 DS200-5Z(좌), DS200-4WZ.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합리적 가격과 고품질을 자랑하는 밀링 장비 보상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따라 Z-Match 및 Cameleon 4/5, Cameleon CS 장비를 보유한 고객은 로봇앤드디자인社의 DS200-5Z(지르코니아 가공 장비), 4WX(커스텀 어버트먼트 가공 장비)를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왼쪽부터) Z-MATCH, Cameleon 4/5, Cameleon CS
(왼쪽부터) Z-MATCH, Cameleon 4/5, Cameleon CS

로봇앤드디자인의 밀링머신은 화강암 베이스를 사용하여 열 변형, 부식, 진동 등에 대해 안정적인 밀링이 가능하며 Stepping Motor가 아닌 Servo Motor Control을 적용함에 따라 마진부 등 복잡하고 미세한 형상의 정밀 가공에 더욱 뛰어난 장점이 있다. 또한 Auto Calibration, 개별 환봉 위치 자동 측정 등의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의 편리성이 우수하다.

또한 네오의 기술지원 담당팀은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요청 및 문의 사항을 원격으로 빠르게 처리한다.

네오 관계자는 “고가의 밀링 장비를 교체하기 부담스러워하는 개원가를 위해 이번에 밀링머신으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사용자 편의성, 공간 효율성 등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밀링 장비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02-2038-4125, 지역 담당 영업사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