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20:34 (화)
네오, 차세대 혁신 보철 시스템 대공개
네오, 차세대 혁신 보철 시스템 대공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11.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X 2022’서 YK Link System+MAGIC-i-Temp
네오 신제품 YK Link System(좌), Magic i-Temp
네오 신제품 YK Link System(좌), Magic i-Temp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12월 17, 18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KDX 2022에서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MAGIC-i-Temp’ 제품을 선보인다.

네오의 신제품 ‘YK Link System’과 ‘MAGIC-i-Temp’는 공개 전부터 임플란트 성공률과 시술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리는 혁신적인 보철 시스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로운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의 시작 ‘YK Link System’

네오는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ehsis인 신개념 어버트먼트 ‘YK Link system’를 이번 KDX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YK Link System의 주요 특징은 첫째, Screw 및 Screw Hole이 없이 쉽고 간편하게 보철물의 탈부착이 가능한 점이다. Screw로 보철물을 체결하지 않아 진료 시간 감소로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게 되는 것.

두 번째는, 기공소에서 크라운과 링크를 결합하여 제공되므로 구강 내 시멘테이션 과정 없이 단지 클릭만으로 보철물을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임플란트 주변 위생관리가 용이하며 잔류 접착제로 인해 임플란트 주위염 등 임플란트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한다.

이렇듯 YK Link System은 환자들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확보한 제품으로, 구조적인 문제 또는 환자의 구강 상태 변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스크류 풀림이나 파절, 뼈 손실 등의 단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된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으로 사후관리에도 중점을 두었다. 

세 번째 특징은 싱글 크라운에서 풀 아치 브리지까지 One Piece로 제공되어 단지 Push만으로 보철물을 장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스크류 루즈닝과 어버트먼트 파절 가능성이 낮고 우수한 측방압에 대한 저항력으로 크라운의 탈락률도 낮다. 또한 상부 보철물의 풀림 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면서 시술의 효율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YK Link System은 타사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여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유저는 물론 환자들의 만족도까지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네오 허영구 회장은 18일(일) 오전 10시 20분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No Screw, No Cement but, Detachable Prostheses’를 주제로 차세대 보철 시스템인 YK Link System을 선보인다. 허영구 회장의 강의를 들은 후 네오 부스에 방문하면 함께  YK Link system Certi를 받을 수 있는 실습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작 Implant Temporary ‘MAGIC i-Temp’ 

Magic i-Temp는 임플란트용 임시 치아로 기공소 제작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치과 스태프가 5분 이내 임시치아를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Temporary Prosthesis이다. 임시 치아 제작에 익숙하지 않은 비숙련자도 손쉽게 제작 가능하며, 빠르고 간편한 조작으로 체어타임을 단축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환자 치열에 맞게 규격화된 형태로 구성되며 모양 조작이 용이하여 균일한 Quality로 구현 가능하다.

한편, 오는 12월 12일까지 네오와 함께 하는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YK Link System 강의 초대 및 Certi 실습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12월 17일 오후 3시에는 전시장 내 강의장에서 허봉천 원장(닥터허치과)의 Magic i-Temp 강의와 신제품 체험 및 실습에 참여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KDX 2022에서 임플란트 보철 역사에 또 하나 새로운 획을 긋는 네오의 혁신적인 보철 시스템을 허영구 회장이 직접 공개할 예정”이라며 “KDX 2022에 오셔서 게임 체인저가 될 네오의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MAGIC-i-Temp’ 신제품을 체험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1577-28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