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28 19:38 (토)
오스템, AEEDC '8년 연속' 참가
오스템, AEEDC '8년 연속' 참가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1.1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부터··· 올해도 주빈국 대표 기업으로 활약 예고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오는 2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아랍에미레이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2023’에 참가한다.

아랍에미레이트 최대 도시인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진행되는 AEEDC는 중동, 아프리카, 남아시아(MENASA) 지역에서 열리는 치과 기자재 분야 전시회 가운데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지난해에만 6만6,000여명이 방문했으며, 올해도 전 세계 155개국에서 3,600여 업체가 부스를 개설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2016년부터 8년 연속 이 전시회에 참여하며 널리 브랜드를 알리고 중동 지역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올해 오스템임플란트는 'A Global Leader in Total Dental Solution'을 컨셉으로 15개 부스에 이르는 대형 전시공간을 조성한다. 전시공간은 체어존(K5, K3), 영상장비존(T2), 교보재존, 의약·재료존(A-Oss, Q-Oss+, OssMem, OssBuilder, HySil Plus), 임플란트존(TSⅢ CA, TSⅢ BA), 소장비존 등으로 기능적으로 분할 구성해 참관객들이 오스템임플란트의 주요 제·상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살펴보고 체험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오스템의 AEEDC 2023 부스디자인.
오스템의 AEEDC 2023 부스디자인.

나아가 체험 서비스를 극대화한 핸즈온존과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케이터링존을 마련하고, 사진과 SNS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쳐 풍성한 선물을 제공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편의와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대한민국이 올해 AEEDC의 주빈국으로 선정된 만큼 국내 치과 산업 및 치과 브랜드의 세계적 위상을 재확인할 좋은 기회"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치과 기업으로서 오스템임플란트의 우수성과 선도적인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세계 각국 참관객들의 기대를 완벽히 충족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