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아름덴티스트리, SDTEX서 혁신적 기술력 선보인다
아름덴티스트리, SDTEX서 혁신적 기술력 선보인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4.06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이 9일 더케이호텔 서울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서울시치과기공사회 SDTEX 2023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름은 이번 SDTEX를 통해 밀링장비, 임플란트, 지르코니아, 3D프린터, 레진 등 아름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토탈솔루션을 선보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참관객에게 보여주겠다는 목표다.

아름은 최근 치기공계의 트렌드로 불리는 'All on X'를 가공할 수 있는 메탈 특화 장비 ‘5X-500’을 시작으로, 창사 이래 최대 할인을 적용해 전국 각지의 이목을 끌고 있는 ‘5X-450’, 그리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뛰어난 가공 품질로 국내외 치과, 기공소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5X-300pro’까지 총 3종의 장비로 참관객을 맞을 예정이다.

또한 아름의 임플란트 신제품도 이번 SDTEX를 빛내게 된다. 세멘(cement) 없는 세멘리스(cementless) 어버트먼트를 사용해, 쉽고 간편한 보철이 가능한 '마스터 픽스(Master-Fix)'가 그 주인공. 마스터 픽스는 아름덴티스트리의 가공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세멘이 없어 통증과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불필요한 과정을 과감히 없애 보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시스템이다.

그 외에도 안정적인 강도와 뛰어난 심미성을 자랑하는 지르코니아 블록 'ARENA', 아름 LCD 3D프린터, 3D프린터 레진 등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아름이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기업임을 보여주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아름덴티스트리는 지난 3월 영남 학술대회에서 5X-450 프로모션이 완판된 것에 감사하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SDTEX에서도 5X-450의 특별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