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08 (금)
로덴치과그룹 서울·부산 ‘스태프 레벨업 세미나’
로덴치과그룹 서울·부산 ‘스태프 레벨업 세미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4.26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 소통 주제로 치과 내 의사소통·조직력 향상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은 8일 서울과 15일 부산에서 각각 2023년 전반기 ‘스태프 레벨업 세미나’를 개최했다<사진>.

코로나 이후로 3년 만에 다시 오프라인 대면 강의로 실시된 이번 세미나는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는 조직 소통의 마법’을 주제로 삼았다.

조직 구성원 간의 의사소통을 통한 이해와 소통역량을 강화해 치과 내 팀워크 향상을 목적으로 준비된 이번 강의는 소통에서 필요한 나를 알고 상대방을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팀워크까지 향상하는 노하우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번 강의는 코로나로 인해서 그동안 실시된 온라인 강의에서는 다루기 어려웠던 주제로 오랜만에 오프라인 강의에 참석한 참석자들 간의 대화와 팀별 활동을 통해서 효과적인 교육과 조직 내 의사소통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하여 강의에 참석한 스태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다양한 직책과 다양한 세대로 이뤄진 치과 조직 구성원을 잘 이해하여 원만한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업무를 위한 정보의 전달이나 보고 등의 조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까지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팁이나 사례를 전달했고, 강의 참석자들이 직접 미니게임이나 팀별 활동을 통해 소통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관심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