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스마일재단 ‘2023 사랑 나누기 바자회’ 성료
스마일재단 ‘2023 사랑 나누기 바자회’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6.0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나눔 활동으로 저소득 장애인의 미소 드림”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김경선)은 지난 5월 26~28일 COEX 3층 홀C, D에서 개최된 2023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20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23)에 참여하여,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 진료비 마련을 위한 ‘2023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사진>.

성황리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후원업체의 적극적 참여로 이루어진 바자회 활동과 홍보물품 전달, 공모전 이벤트 등의 홍보활동으로 인해 다양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2005년부터 이어진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모금행사이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총 7개의 기업이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행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있는 ㈜한국호넥스, ㈜우성덴탈, ㈜덴탈스튜디오, ㈜오스템임플란트, 스카이덴트, ㈜베리콤, ㈜미동의 적극적인 기자재 물품 후원으로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에 그 열기를 더하였다.

스마일재단 측은 “저소득 장애인 치과 치료비 마련을 위해 많은 치과 기자재 업체들이 참여해 치과계 가족들이 따뜻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반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바자회에서는 스마일재단의 제3회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공모전인 ‘Let's 스마일! 함께 웃는 세상’ 공모전 안내 현장 참여 이벤트와 더불어 선착순 부스 방문 기프트 증정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구성돼 많은 치과계 가족이 장애인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이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 한 행사이기에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 업체와 바자회 준비를 위해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시치과의사회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렴한 금액으로 기재도 구입하고 장애인 치과진료비도 마련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스마일재단을 통해 연중 진행되며, 기자재 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02-757-2836)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