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5 13:38 (토)
오스템올소 ‘M-P TUBE’ 출시 기념 무료 세미나
오스템올소 ‘M-P TUBE’ 출시 기념 무료 세미나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7.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2일 오스템 본사에서 개발자 백운봉 원장 초청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올소(대표 김병일)가 신제품 ‘Molar Protraction Tube(M-P TUBE, 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올소의 ‘M-P TUBE’는 돌출 어금니와 사랑니를 이용해 치아 교정 시 사용할 수 있는 튜브형 제품으로, 오스템올소가 제7대 대한양악수술학회장을 역임한 ‘스마일위드치과’ 백운봉 원장과 공동 연구 개발했다.

오스템올소는 ‘M-P TUBE’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2일 오스템임플란트 본사에서 백운봉 원장을 연자로 초청해 ‘M-P TUBE’ 임상 적용 방법과 응용 기술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백운봉 원장은 “Molar Protraction은 ‘구치 결손 공간 폐쇄’, ‘전치열 근심 이동’, ‘편측 구치 근심 이동 및 정중선 조절’ 등에 사용할 수 있는데,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어금니의 쓰러짐이다. 이를 위해서 모두 각자가 만든 power arm을 사용하고 있으나 매우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소요됐다”며 “이번 M-P TUBE 는 거의 모든 증례에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게 고안했고,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를 어떻게 임상에 적용할 것인가와 Molar Protraction의 응용(사랑니-I)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라 설명했다.

오스템올소 김병일 대표는 “세라믹 자가결찰 브라켓 ‘MAJESTY’와 교정용 스크류, ‘MAJESTY Tube’의 우수한 품질이 교정치과에서 호평을 받는 가운데 ‘M-P TUBE’를 출시해 다양한 임상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교정장치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교정치과 고객과 유관 학회 및 학계와 긴밀히 소통하여 치과 진료에 도움이 되는 뛰어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한편, ‘M-P TUBE’ 출시 기념 무료 세미나에 참석하고 싶은 임상의는 오스템올소에 문의하거나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