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네오, 9월 한 달간 GAMEX 프로모션 진행
네오, 9월 한 달간 GAMEX 프로모션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9.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기대감 Up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9월 한 달간 GAMEX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오는 23,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23)에서의 특별한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이번 GAMEX 프로모션은 새롭게 출시된 ‘YK Link System’ 전용 PKG를 할인 가격으로 준비하고, 런칭 1주년을 맞이한 네오체어 M3와 제노레이 CT, 더앤몰 베스트셀러 상품과 제품PKG, 디지털 장비까지 다양하게 진행된다. 

임플란트 PKG 계약 시 시술에 필요한 Kit, Fixture, Skull 모형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 브러쉬 Gingistar 등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5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계약 금액 1% 상당의 네오 상품을 원하는 것으로 증정한다

하반기를 겨냥한 네오의 디지털 장비 신제품들도 눈여겨볼 만하다. 최근 런칭한 LCD 3D프린터 ‘NEOSPEED II’를 최대 46%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경화기와 레진 1kg도 추가 제공한다. 그리고 밀링 장비인 롤랜드社의 DWX-52Di 와 DWX-53DC, 덴츠플라이社의 신모델 Primescan Connect, Medit社의 i600, i700 시리즈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3, 24일 GAMEX 전시회에서는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YK Link System’과 ‘Magic i Temp’을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부스를 마련하며, 핸즈온 체험 고객과 네오 공식 SNS 채널(인스타/페북/카카오톡/유튜브) 팔로우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네오부스에서는 전시 기간에 ‘꽝 없는 룰렛’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며, 네오부스에 방문하기만 해도 덴탈마스크, 글러브, 쇼핑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네오 유저 고객을 위한 텀블러도 준비했다.

네오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 본격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전시 행사인 만큼 치과계 종사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GAMEX 2023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