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경기도치과의사회장배 나눔 골프대회 성료
경기도치과의사회장배 나눔 골프대회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9.05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가 지난 3일 강원도 춘천 파가니카 C.C에서 ‘제33회 경기도치과의사회장배 나눔 골프대회’를 열띤 호응 속에 개최했다<사진>. 

이번 골프대회는 전성원 회장 및 경치 임원과 회원을 비롯해 대한치과의사협회 강충규 부회장, 서울시치과의사회 강현구 회장, 인천시치과의사회 강정호 회장, 경기치과의사신협 김정석 이사장,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회장 등 내·외빈 1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충규 치협 부회장(우)이 경치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강충규 치협 부회장(우)이 경치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날 참가자들은 취약계층을 위한 모금에 동참해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조성된 기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경기도 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단체전에서 우승한 수원분회에 전성원 회장(우)이 시상하고 있다.
단체전에서 우승한 수원분회에 전성원 회장(우)이 시상하고 있다.

샷건 방식으로 진행된 경기에서 30팀이 실력을 겨뤘으며, 단체전 우승은 수원분회가 차지했다. 개인전은 선수조와 친선조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선수조 메달리스트는 임병채 회원(70타), 친선조 메달리스트는 이민규 회원(71타)에게 돌아갔다.

전성원 회장이 인사하고 있다.
전성원 회장이 인사하고 있다.

경기 종료 후 기념식에서 만찬과 함께 시상과 경품추첨이 이어졌다. 전성원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많은 회원이 골프대회에 큰 호응을 보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치가 회원들을 위해 개최하는 크고 작은 행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바라며, 오는 23일과 24일에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3도 회원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현장에 꼭 참석하셔서 모두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