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수원시치과의사회 자선 골프대회 성료
수원시치과의사회 자선 골프대회 성료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9.0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빈조 단체사진
내빈조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가 지난달 31일 ‘제17회 한가족센터 리뉴얼 기금마련 자선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기도 용인 골드C.C에서 열린 이번 자선 골프대회에는 총 19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과 함께 친목을 다졌다.

현장에는 수원회 임원진을 비롯해 경기도치과의사회 김영훈 부회장, GAMEX 2023 위현철 조직위원장, 경기치과의사신협 김정석 이사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기 후에는 박세현 기획이사의 사회로 만찬과 함께 기념식과 시상식이 진행됐다. 메달리스트는 71타로 서백건 회원이 차지했으며, 전영찬 회원이 신페리오 우승을 거머쥐었다. 코스 우승은 김정석·이주영 회원이 했으며, 전체 니어는 김성철·김민희 회원, 전체 롱기는 박경근·신은하 회원, 코스 니어는 임준우 회원, 코스 롱기는 류원기 회원에게 돌아갔다.

시상식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안윤표 회장이 인사하고 있다.
안윤표 회장이 인사하고 있다.

안윤표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특별히 한가족센터 리뉴얼을 위한 기금마련 골프대회로 진행하게 됐다”며 “선배들의 한가족치과진료소 정신을 계승하여 봉사, 학술, 복지를 총망라하는 회원을 위한 공간으로 새롭게 거듭나려 하니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수원분회는 기존에 진행해 왔던 ‘회원 친선 및 한가족치과진료소 자선 골프대회’에서 올해는 ‘한가족센터 리뉴얼을 위한 기금마련 자선골프대회’로 명칭을 변경했다.

한가족치과진료소는 1989년 무료 봉사 진료를 위해 개소해 27년간 운영해 오다 17년 2월부터 잠정 운영 중단된 상태다. 최근 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검진 및 예방 활동과 치과의료에 관한 학술 활동 등을 위한 ‘한가족센터’로 재정비하여 다시 운영을 시작하려고 준비 중이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를 시작으로 9월 30일까지 리뉴얼을 위한 후원금을 모금 받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