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34 (월)
오스템·탑플란 GAMEX 공동 참가
오스템·탑플란 GAMEX 공동 참가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09.22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체험 중심 부스 구성··· 신제품 등 일선 배치
오스템의 GAMEX 2022 현장 부스 모습.
오스템의 GAMEX 2022 현장 부스 모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GAMEX 2023'에서 임플란트 핸즈온을 대폭 확대하는 등 체험 부스를 강화한다. 참여 기업 중 가장 많은 부스를 확보해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일선에 배치,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 등을 전방위적으로 홍보한다는 전략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23,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3'에서 신규 프로모션과 신제품 론칭, 미니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참가사 가운데 가장 많은 총 84부스 중 대다수를 체험존으로 구성하고, 핵심 전시 제품에 따라 별도 존도 운영해 몰입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할 부분은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를 대폭 확대했다는 점. 주제별 임플란트 핸즈온존에서는 △신제품 △Best Seller KIT △DSR △디지털가이드 KIT 등 16개 테이블로 세분해 운영한다.

2022년 GAMEX에서 4부스만 운영한 임플란트 핸즈온을 3배 넘게 늘려 12부스 이상 마련해 참가자들의 원활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다.

글로벌 우수 브랜드 현장 판매존도 독립 부스로 별도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에서 취급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관련한 대다수 제품을 볼 수 있으며, 상담부터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글로벌 우수 브랜드 제품도 현장 특판으로 해 오스템임플란트 부스를 찾은 치과의사의 부담도 줄일 계획이다. 

K5유니트체어 10년 보증 및 오토석션 신제품 출시 관련 별도 홍보존을 마련해 K5유니트체어의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도 부각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GAMEX 2023에서 총 16개 존으로 부스를 나눠 정보 전달의 직관성과 사용자 경험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각 부스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오스템올소돈틱스존 △탑플란존 등으로 세분했다. 

각 존에서는 다채로운 테마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임플란트의 경우 E-Driver Plus, Compaction KIT, Feeding Tool 론칭, KS SYSTEM 및 SOI 표면 처리과정 소개 등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일선에 배치한다.

GAMEX 2023 기간 오스템임플란트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오랜 임상 경험에서 터득한 노하우를 나누는 다양한 주제의 미니 강연도 7차례 진행한다. 주요 강연의 주제는 △스마일위드치과 백운봉 원장의 ‘Dr. Unbong's M·P Tube 제품 및 관련 임상 소개’ △옳치치과 백재환 원장의 ‘KSⅢ SOI △서울샤치과 권영선 원장 국소주입항생제(미노덴)을 활용한 치주치료’ △플란트NY필치과 임필 원장의 ‘골이식재 당신의 선택은’ 등이다.

부스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수시로 열린다. OX퀴즈, 룰렛이벤트 등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탑플란, 오스템임플란트와 ‘GAMEX 2023’ 공동 특판 행사 펼쳐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탑플란(대표 장영환)도 GAMEX 2023’에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 참가한다.

탑플란은 지난 5월 ‘SIDEX’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오스템임플란트와의 공동 특판 행사를 이번 GAMEX 전시회에서도 진행할 계획이다.

전시 기간 중 오스템임플란트와 탑플란을 동반 계약하면 판매가 250만 원 상당의 임플란트 고정도 측정기 ‘Osstell Beacon’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 탑플란 임플란트 계약 시, 최대 300만 원 상당의 GBR 제품을 증정하는 전시 특판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현장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유니트 체어 ‘K5’를, 이외 당첨자에게도 치과에서 자주 사용하는 치과기자재 및 장비를 증정한다. 부스 방문 사전등록을 신청했거나 스탬프 투어에 참여한 관람객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번 GAMEX 2023은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가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에게 많은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두 기업이 공통으로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보여드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