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서울시장애인치과병원-KANAK, 결제 솔루션 MOU
서울시장애인치과병원-KANAK, 결제 솔루션 MOU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0.1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균 원장 “핸딧 솔루션으로 환자 집중 케어할 것” 전망

서울시장애인치과병원(원장 김성균)이 11일 커넥(대표 이원일, KANAK)과 장애인 환자 결제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결제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한 결제 솔루션 개발 및 연동 △결제 솔루션 차별화를 위한 아이디어 공유 및 공동 추진 △다양한 결제방식 커스터마이징 개발 및 연동 등으로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시장애인치과병원은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된 장애인 전문 치과병원으로 신체 또는 이동에 불편한 장애인의 구강 진료를 위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커넥은 손바닥에 있는 장정맥의 정보를 활용한 생체인증 결제 솔루션인 핸딧(Handit)을 개발한 바이오 핀테크 선도기업이다. PG사 최초로 금융감독원의 이용약관 심사에 통과했으며, 대한민국 리딩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R&D 혁신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원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병원의 진료와 서비스 제공에 더 힘쓸 수 있도록 도우며, 환자에게도 더욱 만족스러운 결제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김성균 원장은 “핸딧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진료가 끝난 후 보호자는 수납에 신경 쓰지 않아도 돼 환자를 더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