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2 (일)
오스템, HODEX 2023에 최다 부스로 참가
오스템, HODEX 2023에 최다 부스로 참가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1.1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 체험·프로모션으로 직접 소통, 이동 동선 최적화
HODEX 2022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모습
HODEX 2022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모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11, 1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HODEX 2023에 참가하는 기업 중 최다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호남권 최대 치과계 행사인 만큼 다양한 제품 체험과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품질 우수성을 알린다는 전략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HODEX 2023에서 총 40부스를 마련, 제품 컨셉에 맞춰 구역을 구분했다. 이는 오스템임플란트 부스 방문 시 치과의사가 원하는 제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토록 하고, 최적의 동선 구성으로 피로도를 낮추기 위함이다.

이에 따라 각 구역은 △체어 △영상 △소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재료 △의약품 △S/W △개원 △OIC(교육) △덴올몰(치과 포털) △오스템올소(교정) 등으로 구분했다.

체어존은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K5 유니트체어의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K5 구매 시 오토석션 및 모니터(27인치) 중 선택해 1개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K5 오토석션은 술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체어 동작 시에도 위치 조정이 불필요하며 손쉽게 좌우 전환도 가능하다. 치위생사의 도움 없이 1인 진료가 가능하게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디지털존에서는 디지털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Hands-on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재료존에서는 A-Oss, Q-Oss 등의 라인업을 이용한 데모 시연도 가능하다. 이 밖에 다른 구역에서도 각 특성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직원과 소통하도록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 방문하는 치과의사에게 재미를 주기 위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스템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 낱말을 완성하기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HODEX 2023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세미나 연자인 서울정鋌바른치과 신형균 원장이 '차세대 임플란트 시스템 좁고 깊은 커넥션의 이해' 주제 강연을 12일 오후 2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층 206~207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호남권 최대 치과계 행사인 HODEX2023을 맞아 참가 기업 중 최다 부스를 운영하고 치과의사들과 직접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존별로 별도 안내 직원을 배치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이동 동선과 부스 혼잡도 등을 고려해 구역을 분류한 만큼 참가자들도 더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