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9:02 (금)
황윤숙 치위협회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황윤숙 치위협회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1.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황윤숙 회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사진>.

‘마약범죄 예방 온라인 릴레이 NO EXIT 캠페인’은 ‘마약 청정지대’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정도로 최근 마약 유통과 투약 관련 사회 문제가 발생함에 따라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및 관계부처 합동으로 마약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여 마약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중독성이 강해 단 한 번만 투약해도 헤어 나오기 어려운 마약의 특성을 ‘출구 없는 미로’라는 표어와 이미지로 형상화하여 인증사진을 찍는 릴레이 형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정부 기관과 민간단체, 기업 등 각계각층의 참여가 이어지는 가운데 치위협 황윤숙 회장 또한 대한치과병원협회 구영 회장의 지명을 통해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

황윤숙 회장은 “범국민적인 마약 근절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신 구영 회장께 감사드린다. 마약은 구강 건강은 물론 전신 건강에 최악의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투약자 본인과 주변, 사회를 병들게 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온 국민이 가질 수 있길 바라며, 치위협 또한 보건의료인으로서 국민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황윤숙 회장은 ‘NO EXIT’ 캠페인 다음 주자로 사과나무의료재단 김혜성 이사장과 대한치위생학과교수협의회 이선미 회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