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KAVO社 'EXPERTsurg' 42% 할인
KAVO社 'EXPERTsurg' 42% 할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2.16 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라이브쇼, 19일 단 하루 파격적 혜택과 프로모션

치과계 새로운 유통 플랫폼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덴올 라이브쇼가 연말을 맞아 역대 최고 구성으로 또 한 번의 신화에 도전한다. 치과계 명품 제조사 KAVO社의 엔진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https://www.denall.com/main)이 오는 19일 단 하루 동안 'KAVO EXPERTsurg'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8월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선보인 KAVO社 핸드피스 M9000L이 하루 만에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이 나온 만큼 연말을 맞아 KAVO社 특집 2탄으로 치과 임플란트 엔진의 베스트셀러 'EXPERTsurg'을 기획한 것.

'EXPERTsurg'은 치과의사 사이에서 명품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R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고 고속에서는 일정한 토크를 유지해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다. 최대 토크도 80Ncm에 달하는 강력한 파워로 안정적인 시술을 지원한다.

핸드피스의 척(Chuck) 고정력 역시 강력해 회전축이 안정적이다. EXPERTsurg 핸드피스의 척 고정력은 30Ncm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0%가량 높다. 이러한 특징으로 회전 시 수술용 드릴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원하는 부위에 정확한 드릴링이 가능하다.

사용 편의성 역시 우수하다. 본체에 4.3인치 LCD 패널을 장착해 실시간으로 토크 모니터링을 할 수 있어 과 토크에 의한 열 손상 방지와 초기 고정력 예측에 도움을 준다. 19일 방송하는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현존 최고의 치과 임플란트 엔진으로 불리는 'EXPERTsurg'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기존 제품가 대비 42% 할인된 550만 원에 판매하며, 소비자가 기준 개당 1만6,500원인 'Irrigation tube'(일회용) 100개와 시술 편의를 돕는 200만 원 상당의 ‘Assist KIT’를 무료 증정한다. 단 무료 제공 제품은 선착순 130명 한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세일 제품으로 알려진 EXPERTsurg 엔진용 핸드피스 'S201L' 역시 40% 파격 할인된 가격에 25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입 가능한 제품은 오스템임플란트 ‘임플란트 재료 패키지’를 통해 결제가 가능해 치과의사의 부담도 크게 낮췄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24시간 이내 서비스와 정기적인 사전 점검까지 지원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치과인 대상 연말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채팅창에 '라이브쇼 응원 댓글과 치과 이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폴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뷰센 치약2+칫솔2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도 제공한다.

이번 덴올라이브쇼는 19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19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치과계 쌍방향 유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에 많은 치과의사가 기대보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셔 이에 보답하고자 '아듀 2023! 명품 KAVO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며 "2024년에도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해 치과의사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치과계 대표 유통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