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02 (토)
오스템, KDX 2023 이색 이벤트 통해 '호평'
오스템, KDX 2023 이색 이벤트 통해 '호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2.20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소통 강화"··· 총 39부스, 제품 컨셉따라 10개 구역으로 세분
K5 유니트체어 특별 프로모션··· 라면 케이터링 서비스 최초 운영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KDX 2023 국제종합전시회 및 학술대회(KDX 2023)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을 강화해 호평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이색적인 케이터링 서비스를 진행해 많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사진>.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6, 1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KDX 2023에서 총 39부스를 제품 컨셉에 맞춰 구역을 구분하고 제품 체험과 상담, 시연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단순히 부스를 방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존별 전시 품목에 맞춰 컨셉을 △체어 △영상 △소장비 △디지털 △임플란트 △재료 △의약품 △S/W △OIC(교육) △덴올몰(치과포털) 등 총 구역을 10개로 세분해 각기 다르게 구성했다. 전시회 기간 현장 인력도 자회사 포함 총 85명을 배치해 고객 경험 확대에 집중했다.

우선 체어존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K5 유니트체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장에 ‘K5’ 4대를 전시하고 K5 오토석션까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K5 구매 시 오토석션 및 모니터(27인치) 중 선택해 1개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K5 오토석션은 손쉽게 좌우 전환이 가능하고 치위생사 도움 없이 1인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을 치과의사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영상존에서는 T2 Plus의 다양한 색상과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소장비존에서는 다양한 사양의 핸드피스를 통해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끌었다. 디지털존에서도 디지털 신제품 전시 및 체험형 부스를 운영했으며, 임플란트 존 역시 신제품 홍보와 주요 제품 핸즈온을 진행했다. 

재료존과 의약품, S/W존 역시 오스템임플란트의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OIC존과 덴올몰존에서는 각각 마스터코스, 단과 세미나 소개 및 상담을 통한 연수회 홍보와 인터넷 치과 백화점 덴올몰 홍보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색적인 케이터링 서비스와 이벤트도 진행해 KDX 2023을 찾은 치과의사의 참여를 유도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전시회 최초, 라면 케이터링 서비스를 상시로 운영해 시식을 원하는 참가자에게 제공했다. 라면 케이터링 운영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쓰레기 및 정리 정돈을 위해 별도 인력도 배치해 쾌적한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총 7개 존에서 스탬프 투어도 진행해 '세계 1위 OSTTEM' 문구를 완성한 고객에게 구강관리 키트, 뷰티스라이트 미백제 등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했다.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 결과 행사 양일간 오스템임플란트 이벤트 참여자는 1,700명을 돌파했고 상담 건수 역시 1,000건을 훌쩍 넘어섰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KDX 2023에서는 오스템의 우수한 제품을 치과의사가 직접 사용해 보고 부스에 머무르는 시간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라면 케이터링을 진행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며 "향후에도 치과계 전시회에서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제품뿐만 아니라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제공해 치과의사가 찾고 싶은 부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