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02 (토)
신흥 특약점·자회사 거래점 워크숍, 양지연수원서 개최
신흥 특약점·자회사 거래점 워크숍, 양지연수원서 개최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2.21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지난 11월 24~25일 신흥양지연수원에서 특약점 및 자회사 거래점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 이번 워크숍에는 ㈜신흥을 비롯해 ㈜신성치과기재, ㈜클리어덴탈, ㈜신구덴탈 등 자회사와 특약점 37개 점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신흥과 자회사의 신상품과 주력 상품이 소개됐다. 신흥은 △파우더 타입의 여러 치과용 세라믹 재료에 사용 가능한 Vintage Art Universal Stain △2분 만에 지혈 가능한 인상 전 처치제 Dry-Z △내구성이 뛰어난 본딩력을 자랑하는 셀프 어드헤시브 레진 시멘트 BeautiCem SA 상품을 소개했다.

신성치과기재는 완성형 충전용 G.I 시멘트 AHFIL/AHFIL+ 제품을 선보였다. 신구덴탈은 치과 시장의 미니랩 수요 증가에 발맞춰 ‘이제는 알아야 할 미니랩 장비’ 강의를 통해 렌퍼트 장비를 소개했다. 이 강의에서 △콤팩트한 사이즈와 성능을 모두 갖춘 렌퍼트 샌드블라스터 베이직 에코 △집진기 사일런트 콤팩트 △트리머 MT3, 그리고 덴처, 교정장치 세척 장비 심프로를 소개했다. 클리어덴탈은 독일의 명품 브랜드 VITA사의 Shade 관련 상품 교육을 진행했다.

저녁에 마련된 그룹별 간담회에서는 신흥 및 자회사가 특약점과의 대화를 통해 치재업계의 현황 및 발전에 대한 정보 교류 및 친목을 다지는 등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신흥 측은 "고객사와의 동반성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68년의 믿음을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