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2 (토)
메가젠, DENTEX 2024서 성공 개원 ‘차별화’ 전략
메가젠, DENTEX 2024서 성공 개원 ‘차별화’ 전략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2.21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무·세무·자금·입지·인테리어~치과 종합 솔루션까지 한자리에서

개원 수가 차별화,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200% 이상 향상된 강도로 파절 ZERO에 도전하는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어떠한 골질에서도 우수한 초기고정력 확보로 임플란트 식립이 용이하고, Bone stress를 최소화한 디자인 적용으로 강한 골융합과 함께 높은 ISQ Value를 획득, 안전성과 균일한 골성장을 보장한다. 새로운 보철옵션인 Bridge 전용 Special Screw로 일반 Abutment의 80%까지 보완 가능해 모든 Case 대응이 가능해졌으며,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프리미엄 임플란트로 수가 차별화를 가져올 수 있다.

전치부 치료 차별화, ARi 임플란트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플란트 식립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 치조골 소실에도 장기적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술자는 물론 환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기저골로부터 강력한 초기 고정력을 확보하기 위해 이미 그 기능을 인정받은 메가젠의 KnifeThread(나이프스레드) 디자인을 임플란트 하방에 적용, 식립 즉시 더 높은 ISQ Value를 획득할 수 있어 전치부 치료가 어려운 환자에 대한 솔루션으로 전치부 치료의 차별화가 가능하다.

편안한 진료의 차별화, 개원가 핫템 N2 유닛체어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환자와 술자 모두에게 진료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한 개원가의 핫아이템 N2 유닛체어는 국내 최초 Continental Type 출시로 기존 Cart Type, Mount Type 과 함께 치과에 적합한 타입을 선택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한 컨티넨탈 타입은 △회전이 자유로운 ‘Dr.Table’과 △좌우 90도까지 회전의 제한이 없는 ‘회전형 트레이’로 술자에게 최상의 진료 포지션을 제공한다. 또 △Whip Arm Type으로 손목의 피로감을 줄인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Whip Arm 구조는 핸드피스가 바닥에 닿지 않아 핸드피스가 낙하함으로써 발생하는 파손을 예방할 수 있고, 오랜 기간 체어를 사용해도 핸드피스 튜빙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디지털 치과 차별화, 5분 만에 환자 신뢰 얻는 R2StudioQ
‘예측이 가능하고 계획한 대로 이뤄진다’는 명쾌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는 ‘R2 STUDIO Q’는 ‘보는 CT’를 넘어 ‘Digital Work Station’으로 Digital Patient(가상환자)를 통해 실제 환자에게 오차가 거의 없는 진단과 적합한 치료계획을 수립해 환자와 긴밀한 상담이 가능하다. CT, Facial Scan에서 Impression scan을 하나의 기기로 동시에 채득할 수 있으며, 이 데이터를 병합해 Digital patient를 생성하고, 치료계획 수립과 환자 상담, 기공실과 정보 교환을 통해 계획한 대로 최종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 결정된 치료계획을 디지털 데이터로 치과기공소에 전달해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모든 프로세스를 하나의 장비와 소프트웨어에서 실행 가능해, 특히 전악 심미치료 시 결과 예측과 함께 계획한 대로 실행한다는 점에서 주변 치과와 차별화가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 개원의 관심 집중
메가젠은 DENTEX 2024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새롭게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의 큰 관심을 끌 계획이다. 먼저 △개원 상담 시 메가세움 포르테를 전원 증정하고 △개원 계약&핸즈온 참여 시 N2 유닛 체어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개원 설문 조사에 응답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 △부스 존별 투어 진행 시 20만 원 상담의 경품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준비하고 있다.

문의= 메가젠임플란트 김정란 과장, 02-6003-2073, marketing.pr@imegage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