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02 (토)
DENTEX 2024 Pre-review(Ⅱ)
DENTEX 2024 Pre-review(Ⅱ)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3.12.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준비 박람회··· 59개 업체 276개 부스 참여

내년 1월 1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4에 출품되는 치과 기자재 장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번 박람회에는 모두 59개 업체에서 276개 부스 규모로 참여한다.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김정현)의 자료 협조로 주요 참여 품목을 살펴본다. [편집자 주]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입속 세균 관리 토탈 솔루션’

구강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대표 노민화)은 1월 14일 COEX에서 열리는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DENTEX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건강의 시작, 입속 세균 관리’에 대한 방법과 실천 가이드를 만들어 가는 연구. 개발 기업으로, 다수의 SCI 연구논문과 특허를 획득했다.

이번 DENTEX 전시에서는 우리 치과만의 차별화 전략, 입속 세균 관리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건강한 구강으로부터 우수한 항균 효능 효과를 입증한(유산균 4종에 대한 분리 배양 성공) ‘구강 프로바이오틱스 4S’를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 중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부스(C06)에서는 구강 유해균 정량화 PCR 유전자 검사인 ‘오랄바이옴체크’ 무료체험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이 행사는 현미경으로도 볼 수 없는 진지발리스를 포함한 구강 유해균 7종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또한 구강 세균 검사를 비롯한 오랄바이옴 제품을 구매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다양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의= 제품사업부 심은주 팀장, 010-4305-2240, docsmedi@docsmedi.kr


덴츠플라이시로나 개원 기본 재료부터 맞춤 디지털 솔루션까지

치과 산업 전반에 걸친 제품과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이번 DENTEX에서 개원가를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핸즈온도 준비한다. 특히 진료과에 상관없이 모든 치과에서 필수로 갖춰야 하는 재료와 소장비, ‘에센셜 제품’들을 개원의에게 맞춤화된 패키지로 제공하며, 치과마다 다른 개원 상황과 앞으로의 진료와 발전 방향에 맞춤화된 디지털 장비 및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디지털 치과 솔루션’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2022년 런칭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장 최근에 런칭한 MIS 제품 라인업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랩탑형 프라임스캔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Primescan Connect, 새로운 근관치료의 기준을 제시한 바이오세라믹실러 White Endoseal MTA, 낮은 선량으로 우수한 결과를 제공하는 CBCT Axeos, 유니버셜 컴포직 레진 NeoSpectra ST, 자연스러운 쉐이드를 구현하는 멀티레이어 블록 Cercon ML, 예측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클리어 얼라이너 SureSmile 등 모든 분야에 걸친 우수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DENTEX가 치과계에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인 만큼, 한 해를 알차게 플래닝할 수 있는 달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부스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구매 또는 데모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민혜련 차장, 03-2008-7632


스트라우만 디지털 솔루션과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이번 DENTEX 2024에서 크게 디지털 솔루션과 임플란트로 구역을 나누어 최신 기술과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 솔루션 구역에서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소개하며, 임플란트 구역에서는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임플란트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메인 브랜드인 ‘스트라우만’의 임플란트 및 디지털 솔루션 제품뿐만 아니라 그룹 브랜드인 ‘앤서지’ 임플란트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옵션과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치과계의 심화된 개원 경쟁 속에서, 스트라우만은 프리미엄 임플란트를 통한 차별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록솔리드 및 SLActive와 같은 차세대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은 파절 위험은 낮추고, 치유 기간은 단축시켜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문의들에게도 높은 신뢰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트라우만 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DENTEX 참가를 통해 덴탈 솔루션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한층 강화하고, 현장에서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서혜원 대리, 010-5584-4397, Jenny.suh@strauman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