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DV, 카톡 친구 추가 상시 이벤트
DV, 카톡 친구 추가 상시 이벤트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World 및 다양한 제품 소식까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이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상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채널 ‘덴탈비타민’을 친구로 추가한 후, 채팅창에 DV ID와 이름을 입력하여 보내면 된다. 1인 1회에 한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하며, 선물은 덴탈비타민 사이트 회원 정보에 저장된 휴대폰 번호와 주소로 익월 발송된다. 

덴탈비타민은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치과기자재 제품 임상 정보와 이벤트, DV World 소식 및 학술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재선기 구독자 7,000명 돌파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의 댓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노력도 하고 있다. 또한, 치과계 협회 등과의 협업을 통해 최신 학술대회의 사전 등록도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

덴탈비타민에서는 치과의사 대상으로 “우리 모임을 소개합니다” 이벤트가 상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3인 이상의 치과의사 덴탈비타민 회원이 소속된 모임의 이름과 소개를 댓글란에 작성하고, 모임의 단체 사진을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에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치과의사 회원 모두에게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1만P를 지급하며, 대표 1명에게는 와인을 추가로 증정한다.

덴탈비타민 관계자는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치과의사에게 유용한 소식을 쉽고 간편하게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3월 30일(토)~31일(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8회 DV Conference 2024에서 ㈜신흥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부스를 만나 볼 수 있다.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채널과 상시 이벤트 관련 문의는 덴탈비타민(080-811-22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