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전주서 심화 임플란트 교육"··· 마스터코스 2월 개강
"전주서 심화 임플란트 교육"··· 마스터코스 2월 개강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0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승환 원장 디렉터, 강경하·오상훈 원장 패컬티 참여
오스템임플란트, 2월 17일~5월 26일까지 총 8회 예정

전주에서 임플란트 심화 과정까지 배울 수 있는 프리미엄 임플란트 수술 교육이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2월 17일부터 5월 26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마스터코스 수술'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 마스터'를 위한 이번 전주 마스터코스 surgery는 외과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치주적으로도 섬세한 수술 진행 방법 등 다양한 케이스를 활용해 실제 임상에서의 적응성에 초점을 뒀다.

마스터코스 수술 디렉터로 오승환 원장(오승환힐링치과)이 나서며, 쉼부부치과 강경하 원장, 하루안치과 오상훈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한다. 교육 장비 역시 1인당 1set을 제공해 충분한 실습으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라이브 서저리도 진행해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하도록 코스를 구성했다. 

soft&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등의 커리큘럼 강의와 함께 모델 및 돼지 뼈 실습도 진행해 다양한 케이스 경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이번 마스터코스에서는 LAS 및 CAS KIT를 이용하는 방법도 커리큘럼으로 기획해 sinus를 다룰 때 다양한 키트를 활용해 sinus surgery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했다. 전주 마스터코스 수술은 임플란트 수술에 대해 심층적으로 배울 기회를 제공해 다양한 케이스에서 적절한 수술 방법을 제시하고 여러 상황에서 대처 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화했다.

이번 마스터코스 surgery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수강 페이지(https://forms.gle/9zVkcXaoqgeDQayo9)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