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02 (토)
덴티스 ‘AEEDC Dubai 2024’서 글로벌 시장 공략
덴티스 ‘AEEDC Dubai 2024’서 글로벌 시장 공략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1.26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UAE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되는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Dubai 2024)’에 참가한다.

AEEDC는 중동, 아프리카, 남아시아 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치과 기자재 분야 전시회로, 올해 전 세계 155개국에 걸쳐 4,800여 개의 브랜드가 출품되며 6만6,000명 이상의 참관객이 예상된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유니트 체어 LUVIS CHAIR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마취기 DENOPS-i △8K 고해상도 대면적 3D 프린터 ZENITH 8K △C-SLA™ 클린 공정 시스템 SQ Implant 등을 전시한다.

덴티스는 최근 독일 클린 임플란트 재단으로부터 표준 잔여물 등 검사에서 우수한 값으로 모든 절차를 통과해 ‘TRUSTED QUALITY’ 인증을 받은 만큼, 뜨거운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전시 행사 기간 3일 동안 덴티스 부스에서 Dr. Amr Elkhadim, Dr. Sameh Shabaan 외 현지 의료진의 전문적인 자체 세미나를 개최해 참관객을 맞이한다. 이를 통해 소통과 지식 공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최신 동향 및 연구 결과에 대한 토론과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덴탈 토탈 솔루션을 수출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덴티스는 이번 ‘AEEDC Dubai 2024’에 참여해 글로벌 기업 위상을 다시 한번 알리고 중동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AEEDC Dubai 2024’ 참여는 중동, 아프리카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참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자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