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네오바이오텍, GAO 2024 정규 코스 모집
네오바이오텍, GAO 2024 정규 코스 모집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3.0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식립~사후관리, Live Surgery까지 총 12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임플란트에 관한 핵심 노하우와 다양한 임상 정보를 공유하는 ‘2024 GAO AI course(All about Implant)’를 청담 GAO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기초 및 고급 과정으로 구성된 이번 정규 코스는 4월 27일~9월 29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된다. 연자로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을 비롯해 이성복 명예교수(경희대), 김남윤 원장(김남윤치과), 김중민 원장(이웰치과), 이성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등 베테랑 원장을 주축으로 GAO 패컬티 총 21명의 치과 전문의가 임플란트에 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나무가 아닌 숲을 보자(허영구·김남윤 원장, 이성복 교수)’ 주제를 시작으로 ‘임플란트 수술의 기둥부터 단단히’, ‘환자도 나도 편한 보철 제작’과 ‘임플란트 보철의 최신 경향’, ‘디지털 세팅과 활용’, ‘하악보다 쉬운 상악동 & 상악동염 예방과 처치’ 등 임플란트 식립 방법과 ‘임플란트 환자 사후관리의 핵심’, ‘임플란트 치료 후 지각 이상의 보존적 치료’ 등 사후관리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강의 내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2회에 걸쳐 준비된 ‘Live Surgery Part’는 더욱 알찬 교육 세미나를 기대하게 한다. 

이번 정규 코스는 지난해 강연보다 등록 비용을 대폭 낮추었으며, ‘동반 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2인 30%, 3인 이상은 5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2024 GAO 정규 코스를 수강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GAO 정규 코스는 실전에서 접할 수 있는 내용을 위주로 교육이 진행된다”며, “베테랑 연자들의 임플란트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와 임상 정보가 다뤄질 예정이니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