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26 (토)
신흥 ‘DV 보철세미나 in Busan’ BEXCO 달구다
신흥 ‘DV 보철세미나 in Busan’ BEXCO 달구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3.15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이 지난 10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 

올해 처음 개최된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은 주대원 원장, 조리라 교수, 박찬진 교수 등 저명 연자의 알짜배기 강연으로 구성됐다. 보철의 기본 개념과 연자만의 테크닉을 소개하고 효율적인 임상 적용을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장 밖에서는 DV World 전시회가 열렸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Beautifil Ⅱ LS, PermaCem 2.0 지르코니아 레진 시멘트 등 신흥의 스테디셀러 제품이 주목을 받았다. 특히, DVmall 부스의 ‘DV Point 적립권’은 참관객의 절반 이상이 구매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는 DVmall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도이다.

강연장 밖에서 DV World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다.
강연장 밖에서 DV World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다.

참가한 관람객들은 알토란같은 강연과 부산만의 DV WORLD에 만족했다. 

강연이 모두 종료된 후 경품추첨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DV Point 100만P와 하만카돈 스피커 등 풍성한 현장 경품이 증정됐다.

한 관람객은 “알차고 유익한 강연과 집중력 있는 전시장 덕분에 일요일 하루가 아깝지 않았다”며 “내년에도 DV보철세미나 in Busan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흥 관계자는 “DV보철세미나에 관심 가져주신 영남권 고객께 감사드린다”며 “부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도 알찬 강연과 새로운 DV World 전시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