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2 (토)
수원회 제36대 민봉기 집행부, 초도 이사회로 출범
수원회 제36대 민봉기 집행부, 초도 이사회로 출범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3.1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회 36대 집행부가 초도 이사회 뒤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수원회 36대 집행부가 초도 이사회 뒤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민봉기) 제36대 민봉기 집행부가 지난 11일 경기도치과의사회관 5층 대강당에서 초도 이사회를 열고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20명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주요 위원회의 업무보고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회무 운영 계획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이날 이사회에서는 △협력 강화를 위한 관내 공공기관 및 유관기관 방문, 간담회 개최 △학생 구강검진 사업 확대 △회원 보수교육 및 학술 세미나 개최 △치과 실습 및 협력업체와의 관계 강화를 위한 설문 조사 및 결과 분석 △전자결제 시스템 도입을 통한 회무 처리 효율화 △2024년 행사 일정 등 여러 안건 토론과 함께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제36대 집행부는 민봉기 회장(민플러스치과)을 필두로 △치무법제위원회 이미연(연세소망치과) △공보통신위원회 박용규(키즈웰치과) △대외협력위원회 최종원(수원탑치과) △운영위원회 송종규(사람사랑치과) △학술복지위원회 이상현(닥터스마일치과) 부회장이 각각의 위원장을 맡아 활동한다.

이사진은 △총무 한윤범(연세웰키즈치과) △재무 임준우(미소진치과) △치무 강주만(서울나란이치과교정과치과) △학술 서백건(퍼스트사랑니치과) △법제 박청길(사람사랑치과) △공보 최현성(수원리더스치과) △보험 홍순찬(서울수치과) △정보통신 신승우(영통주니어치과) △기획 박세현(연세우리치과) △대외협력1 김황현(화서올바른치과) △대외협력2 서승원(로미오치과교정과치과) △홍보 김정현(e튼튼치과) △문화복지1 이재성(서울이건치과) △문화복지2 최승욱(광교본치과) 등이 임명됐다.

본격적인 운영을 위한 준비를 마친 제36대 집행부는 2026년 2월까지 2년간 임무를 수행한다.

민봉기 회장이 인사하고 있다.
민봉기 회장이 인사하고 있다.

민봉기 회장은 “2년의 임기 동안 내실을 다지며 기반을 잘 닦아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과정을 이끌어 나가겠다”며 “함께 해준 임원에게 감사하고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수원시 회원을 위해 일할 것”을 당부했다. 

민 회장은 또 지난해 수원회가 진료 봉사와 각종 학술 세미나 개최 등을 목적으로 개소한 한가족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봉사활동과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해 회원들과의 긴밀한 소통 및 문화복지 혜택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 밝혔다.

더불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의료인 단체로서 지역 주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역할을 하며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