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2 (토)
오스템, 투명교정 스태프 세미나 연다
오스템, 투명교정 스태프 세미나 연다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4.03.2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3일, 이론부터 실습까지 포괄적 내용 다뤄

치과에서 근무 중인 스태프를 대상으로 투명교정 이해도를 제고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4월 13일 서울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투명교정 스태프 세미나를 열어 투명교정에 관심 있는 치과위생사 및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세미나 연자는 일산기쁜하루치과 전서희 총괄실장이 맡아 '투명교정에 대한 궁금증 해소 및 환자 응대에 최적화 인력으로 성장'을 교육 목적으로 강연한다.

세미나는 △투명교정 및 Magic Align의 이해 △투명교정 인상채득 및 Attachment의 이해 △Attachment 부착(Hands-on) △투명교정 환자 응대 및 Q&A 등 이론부터 실습까지 포괄적인 내용이 다뤄진다.

수강생에게는 개인별로 인당 1엔진, 1키트, 1모델을 제공해 이론 내용을 바로 실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Attachmnet 부착 실습으로 진료 시 진행되는 술식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환자 니즈 파악까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여기에 TRIOS 5 구강스캐너도 배치해 디지털 치과 작업의 편리성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투명교정 스태프 세미나는 투명교정에 관심이 있는 치과 스태프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0명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세미나 수료 후 수료증도 주어진다. 수강 신청 선착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투명교정 스태프 세미나는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WALRNDkC9pRdfaWK6)에서 수강 신청을 하면 된다.

전서희 실장은 "처음 진행되는 투명교정 스태프 세미나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첫 세미나인 만큼 알찬 구성과 실습 그리고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