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38 (목)
스마일재단 임원 워크숍 “같이 나눔, 가치플러스” 진행
스마일재단 임원 워크숍 “같이 나눔, 가치플러스”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4.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은 지난 11일 서울 오스템임플란트에서 2021 스마일재단 임원 workshop “같이 나눔, 가치플러스”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스마일재단 워크숍은 7대 이사장 및 이사 취임을 기하여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스마일재단 기존 사업 내용을 공유하며 추후 스마일재단의 발전 방향에 대한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워크숍 1부에서는 ‘같이 시작’이라는 주제로 김경선 신임 이사장의 개회사 및 인사말로 행사의 문을 열었으며, 2021년 새롭게 취임하는 신임 임원을 소개하고 위촉장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경선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 가운데에서도 참석해주신 이사와 운영위원께 감사드린다”며 “지금 이 자리가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을 위한 초석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2부 ‘같이 배움’에서는 스마일재단의 조직 구성 및 운영 방식 소개와 스마일재단이 현재 지원하는 사업 내용을 공유했다.

더불어 가치혼합경영연구소 김재춘 소장의 ‘변화를 만드는 이사회’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비영리 조직의 정체성과 이사회의 역할, 모금 트랜드와 기법 등 앞으로 스마일재단이 도약해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3부에서는 앞서 들었던 특강의 내용에 기초하여 스마일재단에서 이루고 싶은 방향성과 스마일재단에서 걱정되는 점,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스마일재단이 최선을 다해야 하는 점들을 생각하고 공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