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34 (월)
디지털 덴티스트리·인사 노무 신규 강의 오픈
디지털 덴티스트리·인사 노무 신규 강의 오픈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2.02.2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브레인, 강의 수강 시 신입 직원 교육 VOD 무료 증정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대표 김민정, www.dentalbrain.co.kr)이 인트라오랄 스캐너 사용법을 제대로 익힐 수 있는 ‘배정인 원장의 디지털 마스터 클래스’와 함께 ‘2022년 인사노무 전략 노트’ 강의를 오픈하고, 수강자 전원에게 ‘신입 직원 교육 VOD’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과 의료기기의 디지털화는 기존 치과의료장비에서 불가능했던 새로운 진료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장비를 이용하면 수작업이 줄어들고, 진료 시간과 환자의 내원 횟수도 줄어든다. 그러나 디지털 기기에 두려움을 갖고 사용 시 어려움을 겪는 치과의사나 직원들이 많다.

이에 덴탈브레인은 디지털 치의학에 대한 개념을 잡고, 디지털 기기를 실무에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배정인 원장의 디지털 마스터 클래스’ 강의를 선보였다. ‘배정인 원장의 디지털 마스터 클래스’는 ‘디지털 치의학 개론’과 ‘실전! 스캔 대전략’ 강의로 기획됐다. 

배정인 원장(서울강남치과)은 “이번 강의는 디지털 치의학이 무엇인지 실제 치과의 디지털 장비를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상세하게 알려주고, 임상에서 스캔을 하며 얻은 스캔을 잘하기 위한 ‘대전략과 소원칙’ 노하우를 직접 시연을 통해 알려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덴탈브레인이 준비한 ‘2022년 인사노무 전략 노트’는 노무법인 이언의 노강규 노무사가 연자로 나서 치과에서 주로 발생하는 다양한 노무 사례를 설명해 치과에서 발생하는 임금/인사/노무 이슈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2022년 인사노무 전략 노트’는 총 2편으로 이뤄지며, 1탄에서는 임금과 근로관계 종료, 지원금 등을, 2탄에서는 채용, 근로시간, 휴일 및 휴가, 복무 등에 대해 다루고 있다.

특히 작년 하반기 임금명세서 전달 의무화에 따라 임금 산정에 대한 부분과 임금명세서 작성 방법을 상세히 다루고 있으며, 올해 최저임금 인상 및 1주 52시간 근무, 공휴일 확대 적용 등 최신 개정법을 완벽히 반영해 개원의 및 인사 관리 담당자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알기 쉽게 제시한다. 또한 강의 이해를 돕고자 수업용 교재도 함께 제공된다. 

‘배정인 원장의 디지털 마스터 클래스’나 ‘2022년 인사노무 전략노트’ 수강자 전원에게는 취업 시즌을 맞아 신입 직원을 교육할 수 있도록 덴탈브레인 김민정 대표의 ‘신입 직원을 교육하기 위한 준비’ VOD를 3월 1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배정인 원장의 디지털 마스터 클래스’와 ‘2022년 인사노무 전략노트’의 전 과목 상세 커리큘럼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강의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덴탈브레인은 이번 강의 외에도 치과와 치과 종사자들의 성장 및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강연을 마련하고 있으며, 매월 연간 유료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해 구강관리용품 등 다양한 혜택을 회원들에게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