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8 13:16 (토)
인비절라인 코리아 ‘하이틴모델 콘테스트’ 진행
인비절라인 코리아 ‘하이틴모델 콘테스트’ 진행
  • 김윤아 기자
  • 승인 2021.08.0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인스타그램으로 참여… 최종 선발 시 광고모델 기회도
인비절라인 하이틴모델 콘테스트 공식 포스터
인비절라인 하이틴모델 콘테스트 공식 포스터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8월 한 달 동안 SNS를 통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1회 인비절라인 하이틴모델 콘테스트’를 연다고 밝혔다. 

최종 선발되는 남녀 각 두 명씩 총 네 명의 청소년들은 향후 2년간 인비절라인 공식 하이틴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인비절라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참가자 개인 계정에 미소 짓는 얼굴 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때 필수 해시태그 ‘#인비절라인 #청소년교정 #모델구함’과 함께 인비절라인 계정(@invisalign_kr)을 태그해야 참여가 된다.

8월 한 달간 응모한 참가자 중 남녀 각 5인으로 구성되는 총 열 명의 청소년들을 TOP10으로 선정, 9월 6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투표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투표는 인비절라인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콘테스트 참가자 및 투표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선물도 마련됐다. 콘테스트 참여자 중 TOP10으로 선정되는 10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그 외 참가자 및 투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담당자는 “청소년기에 교정이 꼭 필요한 경우라도, 말하거나 웃을 때 교정기가 드러나거나 응급상황 발생을 우려해 교정을 꺼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은 외관상 눈에 거의 띄지 않으며, 탈부착도 가능해 청소년기에 자유로운 스포츠와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이라며 “교정이 필요한 청소년들이라면 적기를 놓치지 말고 아름다운 미소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앞서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작년에 어린이용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퍼스트’ 제품 출시를 기념, SNS를 통해 네 명의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선발된 어린이 모델들은 모두 실제 인비절라인 퍼스트로 교정 치료 중이며, 캠페인 영상 및 화보가 지난 6월에 공개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하이틴모델 콘테스트는 성공적인 키즈모델 선발 사례에 힘입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